DCEM소개
    창립취지
    총재인사말
    조직구성

  조용기목사
    목회61년
    5중복음3중축복
    설교자료실

  해외성회
    성회지정보
    성회동영상
    성회뒷이야기

  간행물
    뉴스레터
    정기간행물

  후원
후원안내
    

DCEM 배너 달기
 
  치료받고 싶어요!
조목사님 기도)))
크리스천이 되고 싶어요
  조목사님 기도)))
 

 

 2012년 인도 하이데라바드 “The Peace of Festival” 성회'  


▶ 성회 일시 : 2012년 11월 28일~29일

▶ 성회 명칭 : The Festival of Peace

▶ 성회 강사 : DCEM 총재 조용기 목사

▶ 성회 장소 : KK Owners Grounds (Hyderabad, India)

▶ 성회 주관 : DCEM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 성회 주최 : 인도오순절교회협회

▶ 참석 인원 : 연인원 100만명

▶ 성회 특징 :

인도는 기독교인이 전체의 2% 정도에 불과한 힌두교 국가이며 특히 이번 집회가 열린 하이데라바드는 이슬람이 전체 주민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곳이다. 이번 집회는 최근까지 테러 위협에 시달리는 남인도 심장부에서 열렸다는 것과 놀라운 기적이 이어진 매머드 급 성회였다는 점에서 현지의 큰 관심을 끌었다.

첫날부터 성회장소인 공터(여의도공원 2배 크기)에 엄청난 인원이 몰려들어 이틀 동안 100만 명 이상이 모였고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힌두교인과 이슬람 교도 등도 대거 참석하여 수만 명이 그리스도를 영접했다.

한편 이번 성회와는 별도로 철도레크리에이션협회 운동장에서 연 이틀 진행된 리더십 세미나에도 총 2만여 명이 참석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성회스케줄: 설교 총2회
28일 -첫째날 (PM 7:45)
29일 -둘째날 (PM 7:45)

▶ 성회 관련 사진 :



tophome

Daily Bible

여호와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그에게 돌릴지어다 예물을 가지고 그 앞에 들어갈지어다 아름답고 거룩한 것으로 여호와께 경배할지어다
대상  16:29

읽을 말씀 : 레위기 13~17장
관련 찬송 : 211, 206장
묵상 말씀 : 레16:29 ~ 16:34

이스라엘 백성들은 평소에도 죄를 범하면 그때 그때 속죄받기 위해 속죄제를 드렸으며, 속건제로 죄에 대한 보상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 속죄 제사의 효력은 일회성이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죄인된 인간이므로 하나님 앞에 무의식적으로 죄를 지을 수도 있고, 죄 지은 것을 잊고 속죄하지 않을 수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매년 7월 10일을 ‘속죄일’로 정하여 지킴으로써 죄 씻음을 받아야 했습니다. 이날 이스라엘 백성들은 스스로 괴롭게 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았는데, ‘스스로 괴롭게 한다’는 것은 금식하면서 회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속죄일은 안식일로 지켜 휴식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오직 금식하면서 철저하게 회개하는 날이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매년 속죄일마다 반복되던 속죄 제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유월절 어린 양으로 십자가에서 단번에 드려짐으로 말미암아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히 10: 1~10).  

- 용서받은 죄인의 행복 -

오늘의 적용
*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의지하여 철저히 회개하는 삶을 살고 있는가?
* 평상시 가족들에게 섭섭했던 일을 고백하고, 서로 용서해 주고 용서받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져 보자.



ⓒ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All Rights Reserved.
Telephone (82-2)761-6197 / Fax (82-2)761-9156
dcem@davidch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