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EM소개
    창립취지
    총재인사말
    조직구성

  조용기목사
    목회61년
    5중복음3중축복
    설교자료실

  해외성회
    성회지정보
    성회동영상
    성회뒷이야기

  간행물
    뉴스레터
    정기간행물

  후원
후원안내
    

DCEM 배너 달기
 
  치료받고 싶어요!
조목사님 기도)))
크리스천이 되고 싶어요
  조목사님 기도)))
 

 

대만 성회 프로필  ( 성회지정보)


▶ 성회 일시 :
2006/10/26~27 (목~금)

▶ 성회 명칭 :
2006 풍성한 영적추수를 위한 특별성회 (2006 豊收特會)

▶ 성회 주제 : 추수

▶ 성회 장소 : 26, 27일 - 대만대학교 종합체육관

▶ 성회 주최 : DCEM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 성회 주관 : (사)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 동북아선교회

▶ 성회 후원 : (사)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 중국남방선교회

▶ 참석인원 및 성회 특징 : 26일-1만여 명 / 27일-1만여 명(연인원 2만여 명)
   DCEM(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주최로 열린 이번 성회는 대만과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일본, 한국 등 총 350여 개의 교회가 성회에 참석해 대만 개신교 집회 중 가장 큰 성회로 기록됐다. 이날 성회는 무려 4천여 명이 결신하는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다.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성회는 저녁 성회를 제외한 시간에 총 6차례 세미나가 펼쳐졌다. 대만교회의 목회자들과 신학생, 교회 리더들을 위하여 마련된 세미나는 조용기 목사의 '4차원 영성 세미나'와 '마지막 때를 준비하는 크리스천'이라는 주제로 홍영기 목사(교회성장연구소장)와 캉희목사(싱가포르 시티하베스트처치)가 각각 세미나를 인도했다.
   조용기 목사는 지난 1980년 1월 21일 첫 성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8번에 걸쳐 대만성회를 인도했으며 이번 성회는 지난 2003년 9월 '영적갱신과 부흥을 위한 성회(Never Give Up)'와 같은 형식으로 진행됐다.

▶ 성회 스케쥴 :
  • 10월 25일 - 도착
  • 10월 26일 오전 - 조용기 목사 학교와 조찬 모임 (Shangri-la's Far Eastern Plaza Hotel)
  • 10월 26일 오후 - '2006 풍성한 영적추수를 위한 특별성회' (대만대학교 종합체육관)
  • 10월 27일 오전 - 순복음선교회 소속 선교사들과의 조찬 (Shangri-la's Far Eastern Plaza Hotel)
  • 10월 27일 오후 - '2006 풍성한 영적추수를 위한 특별성회' (대만대학교 종합체육관)
  • 10월 28일 오전 - 대만 비즈니스들과의 조찬 모임

  • ▶ 성회 관련 사진 :



    tophome

    Daily Bible

    여호와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그에게 돌릴지어다 예물을 가지고 그 앞에 들어갈지어다 아름답고 거룩한 것으로 여호와께 경배할지어다
    대상  16:29

    읽을 말씀 : 레위기 13~17장
    관련 찬송 : 211, 206장
    묵상 말씀 : 레16:29 ~ 16:34

    이스라엘 백성들은 평소에도 죄를 범하면 그때 그때 속죄받기 위해 속죄제를 드렸으며, 속건제로 죄에 대한 보상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 속죄 제사의 효력은 일회성이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죄인된 인간이므로 하나님 앞에 무의식적으로 죄를 지을 수도 있고, 죄 지은 것을 잊고 속죄하지 않을 수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매년 7월 10일을 ‘속죄일’로 정하여 지킴으로써 죄 씻음을 받아야 했습니다. 이날 이스라엘 백성들은 스스로 괴롭게 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았는데, ‘스스로 괴롭게 한다’는 것은 금식하면서 회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속죄일은 안식일로 지켜 휴식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오직 금식하면서 철저하게 회개하는 날이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매년 속죄일마다 반복되던 속죄 제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유월절 어린 양으로 십자가에서 단번에 드려짐으로 말미암아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히 10: 1~10).  

    - 용서받은 죄인의 행복 -

    오늘의 적용
    *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의지하여 철저히 회개하는 삶을 살고 있는가?
    * 평상시 가족들에게 섭섭했던 일을 고백하고, 서로 용서해 주고 용서받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져 보자.



    ⓒ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All Rights Reserved.
    Telephone (82-2)761-6197 / Fax (82-2)761-9156
    dcem@davidch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