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Vision
    Dr. Cho's Greetings
    Organization

  DR. DAVID CHO
    64-year Ministry
    Core of Messages
    Sermon Data

  CRUSADE
    Nations Visited
    Crusade VOD
    Related Stories

  PUBLICATIONS
    Journal
         
  GIVING
    Donations

  CONTACT US (FAQ)


 
  I want to be healed.
 Dr. Cho's Prayer)))
  I want to be a Christian.
 Dr. Cho's Prayer)))




대만´풍성한 영적추수를 위한 특별 성회´개최

이틀 동안 4천여 명 결신, 성령의 강한 역사 일어

▲ 조용기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길과 진리 생명이 된다"며 강하게 역설했다. 대만성회는 이틀 동안 2만여
    명이 참석, 4천여 명이 새롭게 예수를 영접했다.


중국선교의 교두보가 될 대만 복음화를 위한 조용기 목사 초청 ´2006 풍성한 영적 추수를 위한 특별 성회(2006 豊收特會)´가 지난 10월 26, 27일 이틀에 걸쳐 대만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DCEM(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주최로 열린 이번 성회는 대만과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일본, 한국 등 총 350여 개의 교회가 성회에 참석해 대만 개신교 집회 중 가장 큰 성회로 기록됐다. 이날 성회는 무려 4천여 명이 결신하는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다.

이틀 동안 2만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성회에서 조용기 목사는 마태복음11장 28~30절, 사도행전 8장 4~8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우리의 멍에를 짊어지신 예수´와 ´귀신을 내어 쫓는 복음의 능력´에 대해 두차례 설교했다.

조용기 목사는 "인류는 아담의 죄로 인하여 파멸에 이르게 되었지만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게 됐다"며 "예수님을 믿어야 참된 안식과 기쁨, 평화와 소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조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을 통해 우리는 죄의 허물을 벗게 되었고 불의하며 추악했던 옛 모습이 사라진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가 되었다"고 선포했다.

또한 조 목사는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고난 받으며 흘리신 보혈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목케 되었으며 더 이상 죄 아래 있지 않고 은혜 속에 살게 됐다"며 "예수 안에 희망이 있으며, 예수 안에 자유와 영생이 있다"고 역설했다.

특히 조 목사는 "예수님을 의지하면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되며 저주의식, 패배의식, 절망의식, 가난의식에서 벗어나 참 자유를 얻게 된다"고 전했다. 그리고 "예수님 안에 거하는 자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생각과 꿈을 갖게 된다"고 피력했다.

설교 후 조용기 목사는 두차례 걸쳐 ´병자를 위한 특별 기도시간´을 갖고 마음의 고통을 갖은 사람들과 육신의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회를 인도했다.
 

조 목사의 신유기도를 통하여 이날 성회에는 수백여 명의 성도들이 자신의 질병이 고침받게 되었다고 간증했으며 특히 중풍병으로 인하여 휠체어에 몸을 맡긴 채 체육관에 들어선 몇몇 성도들은 성령님의 강한 치료역사를 체험해 일어나 걸으며 하나님을 찬양했다.

성회를 준비한 장마오송 목사(대만목회자연합회 회장)는 "조용기 목사 초청 ´2006 풍성한 영적 추수를 위한 특별 성회(2006 豊收特會)´는 대만 내에 100개의 교회를 세우는 것과 같은 큰 영혼의 결실을 얻게 한 성회가 됐다"며 "성회를 준비한 대만의 모든 목회자들은 이번 성회를 계기로 하여 혼연일체 돼 대만 전역에 성령의 불을 계속해서 지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성회는 저녁 성회를 제외한 시간에 총 6차례 세미나가 펼쳐졌다. 대만교회의 목회자들과 신학생, 교회 리더들을 위하여 마련된 세미나는 조용기 목사의 ´4차원 영성 세미나´와 ´마지막 때를 준비하는 크리스천´이라는 주제로 홍영기 목사(교회성장연구소장)와 캉희목사(싱가포르 시티하베스트처치)가 각각 세미나를 인도했다.

성회가 개최되자 대만대학교 종합체육관은 섭씨 27도를 오르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인파로 가득했으며 성회가 개최되기 3 시간 전부터 성도들이 입장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대만은 현재 2천2백만여 명이 살고 있으며 그중 90% 이상이 불교, 도교, 유교가 혼합된 독특한 중국 종교를 신봉하고 있다. 대만의 개신교 비율은 2006년 현재 3.6%로 지난 3년 동안 0.6%나 성장하는 등 급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개신교의 이 같은 성장은 조용기 목사의 오순절 성령운동이 가장 큰 효과를 가져다 줬으며 복음주의 단체들의 잇따른 집회를 통하여 더욱 가속화 되고 있다.

조용기 목사는 지난 1980년 1월 21일 첫 성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8번에 걸쳐 대만성회를 인도했으며 이번 성회는 지난 2003년 9월 ´영적갱신과 부흥을 위한 성회(Never Give Up)´와 같은 형식으로 진행됐다.




News
Page Move 1

Daily Bible
It is for freedom that Christ has set us free. Stand firm, then, and do not let yourselves be burdened again by a yoke of slavery.

Galatians  5:1

 

---------------- DAILY QT (Quiet Time) --------------------

"Reading Through the Bible" is a program that encourages you to read the Bible straight through in one year. Do your best to read the following:


Through the Bible, you will receive great and mighty messages you do not know (Jeremiah 33:3).
---------------------------------------------------------------------------------
Copyright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All Rights Reserved.
Tel. (82-2)783-9910 / Fax. (82-2) 761-9156
dcem@davidcho.com